러닝핏 로고
  • 퀵 메뉴
    튜터이미지 튜터모집
    수료이미지 수료확인
    고객 센터 1600-6842 평일 10:00 ~ 17:00 점심 12:00 ~ 13:00
  • 배출가스

3과목까지 내 돈 0원!

국비지원 코딩 교육 💻

디지털 전환시대,

어느분야든

코딩 역량 우대!

웹개발의 정석!
Django/React 활용 풀스택 완전정복

코딩의 기본!
한번에 끝내는 파이썬 코딩마스터

★ 러닝핏 이런 점이 좋았어요! 베스트 수강후기 ★

한번에 끝내는 파이썬 코딩 마스터 채*준 (gjc****) / 2023.12.06

안녕하세요.

 

관련된 일은 하지 않지만,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나가고자 하는 마음에 코딩 교육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와중 러닝핏에서 진행하는 "한번에 끝내는 파이썬 코딩 마스터" 교육을 알게 되었고 신청하였습니다.

교육을 받으며 제일 인상깊었던 건

 

1. 깔끔한 화면 구성에 초보자 눈높이에 맞는 교육 쿼리퀼럼으로 이해가 쉽다는 점

2. 영상 강의 + 과제 제출 시스템은 조금 부족했던 저의 이해력을 매꾸어 주었습니다.

3. 카카오톡을 통한 과정 진행 설명 및 궁금한 부분은 "매니저와 톡"을 통해 풀어주었습니다.

 

그 외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런점에서 제가 이 과정을 쉽게 마칠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번에 끝내는 파이썬 코딩 마스터"와 연계된 "K-디지털 기초역량 훈련"을 통해 다른교육도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초보자들의 안내자 역할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다음교육이 기대 됩니다. 

- 끝 - 

 


자세히 보기
Django/React 활용 풀스택 완전정복 이*채 (cho****) / 2023.08.22

먼저 온라인 강의에 대한 편견을 가지고 있었다는 점을 말하고 싶었어요.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이 더 질이 안좋을것이다란 편견입니다. 

 

하지만 이번 첫 온라인 강의에 대한 소감으로 정말 만족스러움을 느꼈으며 동시에 편견도 깨부시게 되었습니다. 

 

일단 오프라인의 단점으로는 해당 강의를 들으러 가야된다는점, 그리고 수업 이외에 다시 돌려볼수 없다는 점이 있겠죠.

진도를 놓친 부분이 있을 경우 다시 들어볼 기회가 없어진다는 점도 있었어요.

 

온라인 강의의 경우 제가 놓친 부분을 차근차근 다시 돌려볼수 있었으며, 그리고 코딩해야할 부분은 천천히, 그리고 내가 이미 아는 부분은 빠르게 스킵이 가능한 점이 정말 큰 장점이라 생각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문제가 있을때 질문방에 질문 하고 나서 답변을 받을수 있다는 점도 정말 좋았습니다. 

 

이번 강의에서 제가 과제 제출부분이 조금 미흡했지만.. 같은 강의를 몇번 돌려보고 이해할때까지 반복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개발 강의 중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도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있다는점이 좋았습니다. 

오프라인 강의의 경우엔 진도를 따라가기 급급해 이런 생각을 할 시간조차 없었거든요. 

django에 부족함을 느끼고 다시 django기초부터 공부하고 들어야겠단 생각이 들었고 이를 실제로 실행 했답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수업을 듣고 따라가니 만족할만한 강의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의지만 있다면 온라인 강의를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강의 해주신 분도 정말 세세하게 알려주시는 편이라 추천드립니다. 

몇 번 들어만봐도 실력이 좋으신분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러닝핏 온라인 강의 추천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한번에 끝내는 파이썬 코딩 마스터 박*선 (psy****) / 2023.09.06

업무상 데이터 추출, 전산개발 관련일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파이썬에 대해서 알게됐어요.

IT 전공은 아니라서 배우기 전에는 절대 범접할 수 없는 영역이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도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가장 좋았던건 수업마다 연습문제, 과제등 실습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 

기본적으로 써야하는 함수는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었어요.

 

당장 실전에 뚝딱 써먹을 정도의 실력은 아니지만 이제 구문을 보면 어느정도 이해는 할 수 있게되서 만족합니다. 

차근차근 연습하다보면 한단계씩 실력향상이 되겠죠??

 

기회가 된다면 심화과정도 공부해서 자격증도 한 번 따보고싶은 욕심도 생겼어요.

 

자세히 보기
Django/React 활용 풀스택 완전정복 노*석 (koc****) / 2023.05.30
우선 강의내용과 강사님의 역량 등 종합적으로 매우 훌륭하고 만족할만한 강의였습니다. 

 

구체적으로 러닝핏 강의에서 좋았던점은 강의내용의 짜임새가 정말 좋았습니다. 

기초부터 심화내용까지 강의 자료가 충실했고 강의과정을 수강하는 내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수료 이후 복습과정도 제공해주셔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복습하고 습득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른분들께도 러닝핏을 추천하는 이유는 강의내용과 강사님의 강의수준도 매우 훌륭하고 만족스러웠지만 

더욱이 문의사항에대한 피드백과 답변이 매우 친절하고 신속했기때문입니다. 

제가 해당과정을 잘 수료하는동안 많은 도움을 받았기에 다른분들도 러닝핏에서 수강하시기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강의에서 배운 내용들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고 러닝핏의 해당과정에대해 감사함을 표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자세히 보기

KDC환급지연_기간변경_3월.jpg

닫기
서울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 A동 406호 러닝핏 (미림미디어랩)
대표이사 : 남기환 사업자등록번호 : 119-86-61402 통신판매신고 : 제 2023-서울강서-2720호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유제환 이메일 : edu@learningfit.co.kr 대표번호 : 1600-6842
COPYRIGHT 2018 LEARNINGFIT. ALL RIGHTS RESERVED.